본문 바로가기

고급정보

제주 곽지 해수욕장 근처 맛집, 드라마2015 다녀왔어요~



목차



    제주공항에서 가까운 곽지해수욕장에 위치한 드라마 2015에 다녀왔어요.

    천국의 계단 이라고 불리는 포토스폿도 있고, 무엇보다 애월 빵공장에서 먹은 빵이 인상적이었어요~

    푸드코트도 있는데 제주도 요즘 밥값에 비하면 합리적인 가격에 드실수 있어요.

    꼭 한번 다녀와보세요~


    1. 천국의 계단

    직접 올라가보니, 정말 저세상(?)으로 갈만하게 저는 무서웠어요 ㅎㅎㅎ     중간은 괜찮은데 맨 위로 올라가면 잡을만한 난간도 없고 해서 약간 위험하더라고요.  암튼 포토스폿으로 유명한만큼 천국의 계단 말고도 주변에 카페 등 풍경이 사진을 찍을 수밖에 없어요~

    2. 푸드몰

    푸드몰이라고 해서 평소 우리가 생각하는 푸드코트 정도로 생각하고 갔는데, 의외로 만족스러웠던 식사였어요.

    가격(타워비빔밥:9,500원, 한라봉 스테이크:12,000원)도 합리적이고 맛이나 비주얼 모두 괜찮더라고요. 근데 양은 좀 작았어요.

    그리고 식사 후 옆에 '애월빵공장' 이라는 베이커리 카페도 있는데, 대한민국 달인 제과 기능장의 집이라고 쓰여있는데 실제로 먹어보니 속이 부대끼지도 않고 안내되어있는 걸 보니 재료도 좋은 재료(유기농 밀가루, 무가당 생크림 등)를 쓴다고 하더라고요.  

    그중에서 저는 '제주 현무암 쌀빵'이 가장 인상적이며 맛도 좋았어요.

    한라봉 포크 스테이크
    입구쪽 포토존
    타워 비빔밥
    층별 안내

    곽지 해수욕장에 가시면 꼭 들려보세요.

    애월이나 서쪽으로 갈 계획이시면 시간 내서 들려도 좋을 만큼 괜찮은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