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급정보

밀크T 초등과 아이스크럼 홈런 고민 중, 근데 위약금 괜찮을까?



목차


     

    밀크T와 아이스크림 홈런 간단 비교

    각 기능들을 살펴보면 내용이 많기 때문에 요약을 해보면 기기의 하드웨어적인 부분은 아이스크림 홈런이 나았어요.(체험판 기준, 무료체험은 모두 10일 가능)  세우는 각도나 펜을 쓰는 등의 편의성이 좋았던 거 같아요.  하지만 콘텐츠적인 면에서는 밀크T가 조금 더 나은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화면 구성이나 흥미유발,아이들 동기부여(쿠폰 등을 모으면 편의점 기프티콘 증정 등) 해주는 것들이 좋다고 느껴졌네요~ 하지만 밀크T의 경우 접속할 때마다 로그인을 해야 하는 것은 조금 불편했어요.  매달 납부해야 하는 가격은 두 개다 크게 다른진 않고 2년 약정기준 10만 원 내외로 보시면 되요~

    예전에 와이즈캠프랑 여러 가지 체험은 많이 해보았고, 결국 콘텐츠가 중요하다는 생각에 밀크T를 선택하였답니다.

     

    거치하는 모습

     

    선생님께 쪽지 보내기

    가격 및 위약금

    1년 약정과 2년 약정이 가격이 달라요. 가격 차이가 조금 나기 때문에 고민해보셔야 할 거 같고, 전 2년 약정을 했지요.

    아래 가격은 기기 가격 포함 가격이고요. 중간에 해지를 하게 되면 기기 가격을 일시불로 내거나 할부로 납부 가능해요.

    텐츠에 대한 공제금액도 그렇게 크지 않으니, 위약금에 대해서는 크게 신경 쓰실 필요는 없을 거 같아요.

    물론 기기값이 별도로 구매할 때보다 많이 비싸긴 하지만 콘텐츠를 보고 구매하는 거니 감수해야 하는 부분 같아요.

    위약금 관련
    가격

    위약금 부분은 크지 않으니~ 1년보다는 2년 약정으로 진행하는 게 더 나아 보여요~
    그리고 기기 수리비가 많이 나왔을 때 기기 재구매 등의 불만들이 있던데, 다음에는 기기 관련해서
    포스팅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