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입 뽀개기/편입 모집요강

가천대 편입학 모집요강 완벽정리!



목차


    가천대학교

    가천대학교는 성남에 본캠퍼스, 인천에 메디컬 캠퍼스를 두고 있습니다.

    편입학에서 가천대학교는 경기권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학교 중에 하나입니다.

    모집인원도 많고 전형요소도 심플합니다.  가천대학교 편입학 모집요강을 살펴보겠습니다!

     

    모집인원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가천대는 모집인원을 많이 선발합니다. 

    편입학에서 모집인원이 많을수록 합격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다는 걸 의미합니다. 

    일반편입에서 경상계열을 비롯해 법학과,동양어문학과,전자공학과,기계공학과,간호학과 등 10명 이상 뽑는 학과를 포함하여 일반편입에서 총 265명, 학사편입에서 총 75명을 선발합니다. 

    간호학과와 보건관련학과(*표시)는 메디컬 캠퍼스(인천)에 위치해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일반편입 모집인원

    학사편입 모집인원

    일정

    보통 11월 말에서 12월 첫째 주에 인터넷 원서접수가 시행되며, 수료 증명서 등의 서류는 필기고사 당일에 감독관에게

    제출합니다.  학업계획서도 인터넷 원서접수 마감할 때 같이 작성하게 되는데, 학업계획서는 '재외국민 및 외국인'전형 학생들만 제출합니다.'

     

     

    전형요소

    크게 인문계는 영어 100%, 자연계는 수학 100%인데, 특이점은 간호학과 및 보건계열학과도 영어 100%만 보게 됩니다.

    그 외 예체능 관련학과는 실기 100%이며, 태권도 전공은 서류 100%로 이루어집니다.

    물론 그중에서도 '의료인력 및 유치원 교사 양성 관련학과 전문학사학위 소지자'의 경우는 영어, 면접, 전적대성적으로 진행되며, '재외국민 및 외국인'의 전형은 면접 100% 진행됩니다.

    전형요소

    요약

    인 서울의 학교는 아니지만, 경기권에서는 규모 및 인지도가 꽤 높은 학교입니다.

    모집인원도 많은 편이며, 전형요소도 심플하여 편입 영, 수만 준비한 학생들이 노리기 좋은 학교입니다.

    또한 '의료인력 및 유치원 교사 양성 관련학과 전문학사학위 소지자' 전형이 43명이나 뽑기 때문에 자격이 되는 학생들은 충분히 노려볼만한 부분입니다.

     

     

    2020_가천대.pdf
    1.56MB

     

    ✔ 괜찮은 전자책 정보가 있어 공유합니다. 

    김ㅇ편입 경력12년 입시 컨설턴트가 퇴사 후에야 밝히는 찐 편입정보(feat.합격 커트라인)

    kmong.com/gig/298128

     

    김ㅇ편입 경력12년 전문가가 밝히는 합격커트라인 정보를 드립니다. | 10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총

    3개 총 작업 개수 완료한 총 평점 5점인 편입전문컨설턴트의 취업·투잡, 전자책·노하우 서비스를 3개의 리뷰와 함께 확인해 보세요. 취업·투잡, 전자책·노하우 제공 등 10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kmo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