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급정보

TV동물농장 야외촬영장소 대명리조트 소노펫 실제후기



목차


    TV동물농장 야외촬영장소 대명리조트 소노펫 실제후기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

    TV동물농장

    일요일 오전에 시청률 절대강자!

    TV동물농장입니다.  2001년 5월 첫방송으로 시작해 벌써 20년 가까이 방송하고 있는 장수 프로그램입니다.

    회수로는 저번주가 979회였네요. 조금 있으면 1000회 특집을 하겠네요~

    MC가 많이 바뀌긴했지만, 2001년부터 창단멤버(?)는 역시나 신동엽,정선희 씨네요.

    저희 아이도 신동엽을 동물농장 아저씨로 알고 있으니까요.

    지금부터도 더 오래오래 방송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번주 포스팅할 이야기는 저번주와 저저번주 방송을 보니, 평소 MC들 녹화는 스튜디오에서 하는데,

    평소와 다르게 야외에서 촬영을 하더라구요.

    방송에서는 장소명이 완전히 공개되지는 않아서 어떤 곳인지 알아보았어요~

     

    대명리조트 소노그룹

    반려동물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애견펜션 등은 많이 생겨났지만, 방송에서 나온 장소는 꽤 규모가 커보이더군요.

    알아보니 촬영을 한 장소는 2군데였는데요.

    홍천 비발디파크와 고양 소노캄이었어요. 

     

    최근 TV동물농장 팀과 소노그룹이 MOU를 체결해서 소노그룹은 촬영장소를 제공하고, TV동물농장 쪽은

    공연이나 훈련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형식으로 체결했더라구요.

     

    대명 소노펫클럽이라는 이름으로 오픈한 곳은 현재 전국의 총 3곳인데요.

    1. 강원도 솔비치 양양

    2. 고양 소노캄

    3. 강원도 홍천 비발디 파크 

    입니다.

     

    강원도 솔비치 양양

    솔비치 양양은 3군데 중 가장 작은 규모로 오픈을 했는데요.

    객실 타입은 37평 타입으로 침실,화장실 2개씩과 거실로 이루어져있는 곳이네요.

     

    고양 소노캄

    고양 소노캄은 두가지 타입으로 오픈을 했어요.

    8평형(슈페리어,퀸베드,2인과 반려견1마리)와 15평형(파밀리에 스위트,퀸베드2개와 4인,반려견1마리)이네요.

    부대시설 공통사항

    -법적 맹견 분류 견종,기타 공격성 강한 견종 출입금지

    -5대 접종 및 1년 내 광견병 접종견에 한하여 입장가능

    -생후 3개월 이하 입장불가

    -어떤 전염병도 없어야 입장 가능

    -입장시 1인 1메뉴(음료필수/성인기준,소인제외)

     

     

    펫카페

    -운영시간:9~22시

    -입장시 1인 1메뉴(음료필수/성인기준,소인제외)

    -단 1인 고객 음식 픽업 시 홀직원 펫 케어 서비스 제공

     

    펫 플레이 그라운드

    -3층에 마련된 200평 규모

    -운영시간:10~21시

     

    펫뷰티

    -전문가의 상담을 통한 케어서비스 제공

    -반려동물의 피부와 모발상태에 따라 수의사 처방으로 맞춤형 스파와 모발관리 제공

    -운영시간:10~19시

     

    펫스쿨

    -동물병원과 연계하여 전문 수의사 처방을 통한 재활 프로그램 운영

    -운영시간:10~16시

     

    펫보딩

    -반려동물을 맡아주는 서비스

    -운영시간:10~22시

    -이용요금:1시간당 5,000원

     

    펫 병원

    -진료시간:10~19시

    -펫 보행 분석기와 펫 전용 수중 트레드밀을 구비하는 등 고차원적인 동물 의료 서비스 제공

     

    홍천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사람들에게 가장 많이 알려진 비발디파크에도 예전 메이플 동과 노블리안 동의 일부를 리모델링하여

    오픈을 했다고 합니다.

     

    객실종류는 5가지로 가장 다양하네요.

    부대시설은 기본적으로 고양 소노캄과 거의 같습니다.

     

    하지만 홍천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실제 이용 후기들을 보니

    고양 소노캄과 다르게 플레이 그라운드의 이용시간이 7시까지여서 너무 짧다는 불만들이 조금 있네요.

     

    그리고 애견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지만 드라이 시설은 아직 마련이 되어있지 않다고 합니다.

    하지만 곧 마련할 예정이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