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급정보

나의 판타집의 판타스틱한 집정보(양동근,이승윤,허영지)



목차


     

     

     

    나의 판타집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이 만들어서 더 화제가 되고 있는 화요예능 '나의 판타집'입니다.

    게스트들이 살고 싶은 판타스틱한 집을 찾아주어 직접 살아보는 리얼리티 예능입니다.

    요즘 집 관련 예능이 참 많아지고 있네요~

     

     

     

    양동근 씨가 꿈꾸는 집

    양동근 씨는 세 아이와 맘껏 뛰놀수 있는 놀이공원과 비슷한 집을 꿈꾼다고 하네요~

     

     

     

    이승윤 씨가 꿈꾸는 집

    이승윤 씨 또한 아이들과 같이 행복할 수 있는 집을 꿈꾸는데요~

    집에 수영장도 있고, 평소에 좋아하는 아이언맨 관련 제품들도 많이 있어 좋아하는 모습입니다!

     

     

     

     

    허영지 씨가 꿈꾸는 집

    반려견을 키우는 허영지씨는 반려견과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자연과 함께하는 집입니다.

     

     


     

     

    이승윤 씨 집에서 나온 까르마 매트리스, 배개 정보!